팟 플레이어 다음 사용법 배워볼까요



동영상 재생기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편리한 팟 플레이어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전에는 곰 플레이어를 주로 사용했는데 지금은 다음을 이용하고 있어요. 인코딩하는데 훨씬 간편하고 지금도 구버전은 많이들 사용하시죠.



팟 플레이어 재생 버전 활용해볼까요? 32비트(구버전), 64비트 2가지가 있는데 굳이 둘다 설치 할 필요는 없어요.


팟 플레이어 64 비트는 방송 기능이 포함 된 버전이라서 방송을 하거나 볼 때가 아니면 굳이 사용할 필요가 없고 기능이 많다보니 용량을 많이 잡아먹겠죠. 굳이 일반인이 쓸 이유가 없어요. 



일반 버전 실행 후 설정 > 파일 연결 > 모두해제를 눌러 왼쪽의 확장자 연결 체크 모두  해제 > 재생 전용 버전 실행 후 설정 > 파일 연결 > 비디오선택을 눌러 연결 할 비디오 확장자를 선택



이렇게 설정해두면 동영상 파일을 재생할때 자동으로 재생 전용 버전이 실행되고 일반 버전은 직접 팟 플레이어 실행 하지 않는이상 작동하지 않게됩니다.



일반 버전과 재생전용 버전 설정을 각각 따로 해줘야한다는 점을 참고하시고 팟 플레이어 다음 사용법 구버전으로 빠르게 이용해보세요. 또한, 업데이트하라고 자주 나올텐데요, 체크박스 신중하게 확인 하시고 업데이트 하셔야합니다.


Posted by THEMOREISEE.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