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찾기 - 옛날 내 친구들을 찾아보자!





사람은 누구나 인간관계를 유지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바쁜 현실 속에서 친구들과 연락이 뜸해지고 끊기기도 하는데요, 함께 했던 친구들을 다시 찾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연락처가 바뀌거나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갔을 경우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럴 경우 SNS를 이용한 다양한 방법으로 친구찾기 가능합니다.





SNS는 요즘 모두가 사용하는 하나의 매계체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밴드 등 아이디를 하나 정도 가지고 있습니다. 친구추가를 통해 옛 친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고 보통 고등학교, 동창, 대학교, 옛친구를 찾는 분들에게 많이 이용되고 있는 하나의 수단입니다.





친구찾기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SNS를 이용하려면 이름, 생년, 전화번호, 지역, 학교, 아이디 등 한자기 정보라도 알고 있다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페이스북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어 이름만 알고 있더라도 친구찾기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페이스북 가입자에 한하여 찾을 수 있으니 로그인을 해보셔서 친구찾기 기능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이름으로 찾게되면 동명이인이 많다보니 일일이 찾아봐야하는 불편함은 감수하셔야합니다.





다음은 싸이월드 친구찾기입니다. 그 옛날 도토리를 주고 받는 기억이 새록새록 올라오네요. 싸이월드 친구찾기는 PC에서는 기능이 없으니 꼭 앱을 다운받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친구찾기는 일상생활 사진, 영상을 공유하는 현재 최고의 SNS입니다. 가입자에 한하여 친구찾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이름으로 해놓지 않는다면 찾기 어렵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정말 애절하게 찾고 싶다면 흥신소를 이용하는 것도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들어간다는 점 유의하시고 SNS를 통해서 알아보는걸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THEMOREISEE.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