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메이크 전문가들의 조언을 듣다!



최근 '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선식을 만들겠다'는 익산의 젊은 부부 창업자분들의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전북연구개발특구가 주관하고 있는 전북대학교 이노폴리스캠퍼스에서 실전 창업 교육을 받으며 체계적인 창업 과정을 준비하고 계셨습니다.



교육은 '창업 아이템 검증'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각자 자신의 아이템을 두고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받는 다양한 교육생들 앞에서 익산의 젊은 창업자 부부는 푸드메이크 선식, 참마선식에 대한 이야기를 발표했습니다.






발표순서가 다가 올 때마다 일반인들이 아닌 전문가들 앞에서 직접 푸드메이크 참마선식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떨림과 기대, 걱정 이 모든게 한 번에 몰려오는 신기한 경험을 했다는 그들!



하지만 소비자들을 위한 선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전문가분들의 전문적인 조언을 듣기에는 좋은 기회라는 생각 하나만으로 발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합니다.






발표가 끝나고, 다른 교육생분들의 발표를 보면서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아이템을 만든다라는 생각을 하셨다네요 ㅎㅎㅎ



그 중에 도라지 정과와 산삼으로 건강식품을 만드는 대표님들까지 만나게 되면서 건강식품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한 번 하게 되었다는 젊은 익산 선식 창업자 부부!



"건강식품을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을까?"


이렇게 온통 선식 생각만 하면서 실전 창업교육을 무사히 마치셨습니다. 앞으로도 선식에 대한 고민과 애정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선식을 만들어보겠다는 그들! 응원합니다!







Posted by THEMOREISEE.K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