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어디까지 알고계세요?

 






1인 미디어, 1인 마케팅 대세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지금 

전세계 많은 유튜버들이 생겨나고 

하나의 직업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상상 이상의 수익을

 내고 있다는 사실 살고 계실텐데요

동영상 조회수를 통해 꾸준히 

수익창출을 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배너광고예시>

 



유튜브는 앞으로 더욱 영향력을 

커질것으로 예상되며

일반인들과 소통하고 

자료를 찾기 편리함으로 

많은 사람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유튜브 광고 비중이 

커질 수 있는데요

종류를 나눠보자면 

직접홍보, 공식홍보 

2가지로 나눠질 수 있겠네요.

 


<유튜브 배너광고예시>




직접홍보의 경우 

유튜버가 클라이언트에게 

제공 받은 키워드를 직접 제작해 

영상을 올리는 방법으로 

매우 간단합니다.


유튜브 광고 중 중 입찰형 광고는?

영상 재생 전, 배너형, 검색결과

3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광고예시>





흔히 유튜브를 처음 보게되면 

동영상이 5초후 재생됩니다

이란 문구를 보신적 있으실거에요.

스킵이 불가능한 유튜브 광고입니다.

 

길게는 30초 영상이 재생될 수 있는데

이 경우 5초 후 스킵이 가능합니다.

위 영상의 경우 30초간 

다 보게되면 광고 금액이

50~60원 선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구글디스플레이 광고예시>



 

다음은 배너형 광고입니다.

파트너로 계약된 영상에 

배너가 노출되는 형식의 광고로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연결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키워드광고예시>



 

마지막으로 검색결과형 광고는

구독하는 유저가 

보고싶은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상단에 보여지게 되는것인데요,

경매형으로 진행되는 광고이며

노출당 비용이 과금되는 

광고형태입니다.

 







이외에도 앞으로 다양하게 

유튜브 광고가 발전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연스러운 홍보가 목적이시라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튜브를 

노려보시는것도 좋으실 것 같네요.


Posted by THEMOREISEE.KR
,